본문 바로가기

PM 준비/학습 일지

🌱8주차 세 번째 학습 일지🌱 마지막 학습 일지 [제로베이스 PM스쿨 29기]

아니.... 세상에.... 벌써 학습일기 마지막 날이에요....

이게 말이 되나....?!

매번 배운 걸 요약하고 정리해서 블로그에 올리고 한지 벌써 8주나 지났단 말이야...?

시간은 정말 빠르게 흐르는 것 같아요....

제가 1주차에 어떤 마음인지 궁금해서 방금 1주차 일기를 보고 왔는데요...

이렇게 썼었네용...ㅎ

차근차근 배운 건 맞지만...

저는 마지막까지 진도를 따라가기 바쁘네요...ㅠㅠㅠㅠ

 

한 주 한 주 과제가 적지 않게 있다 보니 한 주만 밀려도

과제량이 와르르르르르르

저는 그 와르르의 한복판에 서 있습니다....

과제 마감일까지는 다 완료할 수 있을 것 같긴 하다만....

하루하루 미친 과제량을 소화하려니 힘드네요 ㅋㅋㅋㅋㅋㅋ

 

저는 완벽주의 성향도 조금 있어서....

(물론 너무 촉박하면 그런 성향이 사라지지만 ㅎㅎㅎ)

강의를 들으면 그 강의를 꼭!! 노션에 요약 정리해야 하는 강박이 있어서

더 오래 걸린 것 같아요..ㅠㅠㅠ

물론 아직 갈 길이 남아 씁니다...!

 

혹시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 중에서

제로베이스의 PM 스쿨을 들으실 분이 계시다면 각오 단단히 하시고 들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...!

 

물론! 뿌듯하긴 합니다!!

전에 몰랐던 부분도 강의를 통해서 많이 배울 수 있고

매주 실무 과제를 통해 좋은 피드백도 많이 받아서

실제 피드에 나가게 된다면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계속 들어요!!

 

비록 블로그 학습 일기는 이렇게 막을 내리지만...!

다음에 제가 글을 쓰게 된다면 그것은 의무로 작성하는 글이 아니라

정말 학습을 하고 일기를 쓰는

순수한 목적으로 이 블로그를 사용할 것 같아요 ㅎㅎ

 

그럼 공식 학습 일기 안농...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