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PM 준비/학습 일지

🌱8주차 첫 번째 학습 일지🌱 [제로베이스 PM스쿨 29기]

히힣 오늘은 굉장~히~ 기분 좋은 날입니다

왜냐고요?

로바로바로바롭로바로바로

제가 실습 과제에서 첫 칭찬을 받았거든요 ~

 

 

아니 이게 별거 아닐 수도 있는데....

아니 실제로 별거 아니긴 한데....

그냥 기분이 좋았어요...

왜냐면 제가 지금 하는 게 반복적으로 과제하고...

근데 또 이게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는 거니까

오프라인 관계에서는 제가 한 게 잘 티가 안 나구 그러니까....

힘들고 그랬는데 좋은 피드백에 지금까지 냈던 과제 중에 가장 높은 점수를 또 받고 그러다 보니까

갱장히 뿌듯했달까...

 

다음 과제에서도 좋은 피드백을 받을 수 있도록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🥹

근데 다음 과제 너무 어려운 거던데.... 

 

그리고 알바 가기 전에 강의를 들었어요!

'카카오 기획자 서비스 기획서 훔쳐보기'라는 제목의 강의....

카카오 기획자님은 어떻게 서비스 기획서를 작성하는지

하나하나 예시를 들어가며 설명해 주셨어요!

 

그동안 배운 이론들을 복기하면서 볼 수 있는 강의였던 것 같아요

 

히히히히

오늘 학습 일기를 이렇게 기분 좋게 마무리 ~

이제 기분 좋게(?) 알바 가면 되겠다....

가자 메가박스 알바하러 ....